網路城邦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字體:
韓文作業-말할수 없는 비밀 不能說的秘密
2009/04/06 00:47:31瀏覽2645|回應0|推薦12

    這篇是我這學期的第二篇文章,我在圖書館看到了這部電影,發現這部片在韓國好像也蠻紅的,不少韓國人的電腦裡面也有電影的配樂,所以就藉由這部片順便介紹了ㄧ下電影背景是我的高中還有他的歷史和電影中的男主角是我高中學長之類的……果然介紹完後老師就去借了這部片回去看。

當然是要介紹台灣漂亮的地方囉!!

我真佩服我自己 居然可以寫作文了@@  

不過想到卻不知道該如何用韓文表達的情形也是常常發生的!!

1

오늘 제가   편의 영화를 소개할게요.  영화 이름이 "말할수 없는 비밀" 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상영했어요. 이 영화 내용에 대하여……

1

예술학교로 전학 온 샹륜(주걸륜)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피아노에 천부적인소질을 보인다. 학교를 둘러보던 중,신비스러운 피아노 연주가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샤오위(계륜미)라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만난다. 그들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 사이에는 애틋한 마음이 싹튼다. 그러나 샹륜이 샤오위를 더 알고 싶어할 때마다 그녀는 비밀이라고 일관하며 사라지곤 하는데……

1

영화"말할수 없는 비밀"을 소개할게요. 왜냐하면 이 영화 중에서 남자 주인공(주걸륜)도 그 영화 제작자예요. 남자 주인공(주걸륜)은 제 고등학교 선배예요. 이 영화 제작의 배경도 오리 고등학교를 배경으로했어요.

1

오리 학교에tan shui있어요. 대만 북부 있어요. 이름이 "Tamkang 고등학교"예요. 그리고 학교를 세운지 120년 됬어요. 창립자는 George Leslie Mackay 박사예요. Mackay 박사가 목사님에요. 그래서 오리 학교는 기독교 학교예요. 기독교 학교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때 특별한항사가 있어요.

해마다 1224일 전에 학생들이 다 같이 교실을 꾸며야 해요. 그리고 밤에 크리스마스 예배가(Silent night) 있어요. 고등학교 생활이 진짜 재미있었어요.

1

Tamkang 고등학교에 고직 때문에 항상 관광객들이 놀러와요. 풍경도 아름다워요. 그래서 많이 졸업생들이 결혼 전에 학교에 와서 결혼사진을 찍어요. 요즈 이 영화 때문에 방학 때 관광객도 있어요. 우리학교는 진짜 아름다워요. 가고 싶으면 꼭 저한테 말하세요.

租體字韓文部份是取自電影DVD上的電影簡介內容

 
( 休閒生活旅人手札 )

回應 推薦文章 列印 加入我的文摘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引用
引用網址:https://classic-blog.udn.com/article/trackback.jsp?uid=helen2004tw&aid=282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