網路城邦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字體:
[ VOV ] 液體 Foundation 23 淺米色 40 ml
2017/07/28 07:56:50瀏覽164|回應0|推薦0




[ VOV ] 液體 Foundation 23 淺米色 40 ml


[ VOV ] 液體 Foundation 23 淺米色 40 ml, Korean, 化妝品 , VOV, 75955-JP, , koreanmall

[VOV]




제품명 : 보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40ml) [23호 베이지]
제품용량 : 40 ml
상세설명 :


깃털처럼 가볍고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 퍼펙트한 잡티 커버력

- 스킨 커버 파우더가 잡티와 기미 주근깨를 완벽하게 커버하여 감쪽같이 잡티를 없애버립니다.


● 촉촉한 수분 에센스

- 리퀴드 타입의 수분 에센스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수분으로 감싸주고 촉촉하게 지켜주어 윤기있게 물광 피부를 표현해줍니다.


● 가벼운 사용감

- 파우더 입자가 다공성 형태로 되어 있어 피부에 닿았을때 사용감은 촉촉하면서 마무리감은 무겁지 않게 파우더리해져서 가볍게 밀착되어 화장한 느낌을 받지 못할 정도로 가볍습니다.


● 투명피부 연출

- 피부 본연의 컬러를 내추럴하게 연출하여 두껍거나 답답한 느낌없이 투명한 피부 컬러를 연출하여 투명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합니다.


● 물광효과

- 보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하나로 샤워를 하고 막 나온것 같은 촉촉하면서도 반짝거리는 물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 보브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잡티를 커버하는 스킨커버 파우더 입자를 촉촉한 수분막으로 감싸진 리퀴드 제형으로 되어 있어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피지를 흡수하고 밀착시켜주고 촉촉한 수분이 빛에 의해 반사되어 윤기 있고 생생한 피부를 연출합니다.


사용방법 :
● 스킨-로션-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후 적당량을 덜어 점점 엷게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VOV ] 液體 Foundation 23 淺米色 40 ml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 不分類不分類 )
回應 推薦文章 列印 加入我的文摘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引用
引用網址:https://classic-blog.udn.com/article/trackback.jsp?uid=cj9d1l7t9&aid=107326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