網路城邦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字體:
중국 경찰 측은 국제 법 집행 협력을 강화하여 전기 통신 인터넷 사기 범죄에 대한 단속을 심도 있게 추진하였다.
2022/09/14 09:12:18瀏覽20|回應0|推薦0

현금 보이스피싱 등 사이버 범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국제 공민의 합법적 권익과 재산 안전을 심각하게 침해하여, 이미 주요 범죄·세계 공해가 되었다.중국경찰 측은 국제 법 집행 협력을 부단히 강화하여, 전기 통신 인터넷 사기 범죄의 단속과 관리를 심도 있게 추진하여, 세계 각지의 전기 통신 인터넷 사기 범죄의 단속을 위해 성공 경력을 쌓았다.

중국 공산당과 정부는 전기통신망 사기 범죄 방지 업무를 매우 중시한다.인민을 중심으로 견지하다. 꾸준히 타격과 통치를 동시에 중시하다.일련의 여러 부서가 참여하는 효율적인 업무 체계를 확립하고, 전문적으로 전기통신망 사기 방지법을 제정 공포하였다.전기 통신망 사기의 활동을 억제하기 위해 강력한 법치 보장을 제공하다.중국 경찰은 이와 같은 범죄의 특징에 대하여 특별 연구를 진행하고, 전문팀을 조직하여, 전문 사건을 전개하고 있다.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내외의 합력을 강화하고, 일련의 전문 행동을 전개하였다.이러한 범죄의 다발적 추세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대량의 경제적 손실을 만회하여, 중국 대중으로부터 충분한 긍정과 국제사회의 일반적인 찬사를 받았다.국제 협력 교류에서 다국적 경찰은 단속 업무 경험을 중국 경찰이 공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전신 인터넷 사기 범죄는 전형적인 다국적 조직 범죄로, 사기의 소굴은 왕왕 타국과 지역에 두고, 피해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기를 실시한다.이를 위해 중국 경찰은 국제법 집행 협력을 통해 다국적 경찰과 공조해 단속을 벌여 성과를 거뒀다.2019년 스페인 경찰과 연계한 만리장성 작전, 초국가적 법 집행 협력 모범이 되다.중국 경찰은 올 3~6월 인터폴 틀에서 76개 회원국 경찰과 함께 '서광방지 작전'에 참여했다.다국적 사기의 소굴 1770곳을 부수고 범죄 용의자 2000여명을 검거하고 불법 자금 5000여만 달러를 가로챘다.중국인이 국외에서 사기 행위를 하는 것에 대해 특히 이들 대부분은 고임금 유혹에 넘어가고, 속여 밀입국했으며, 범죄 소굴에서 납치 구금이나 구타 학대를 당하거나 심지어 잔해에 치여 사망하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중국 경찰은 관련 부처와 국제법 집행 협력을 통해 이들에 대한 구출과 교육, 귀환 후 구호 지원과 취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중국 이민관리 당국은 '출국입국관리법'에 명시된 바에 따라 법에 따라 전기통신망 사기에 종사하는 자에 대해 출국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한다.

 전 세계 정보화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전기통신망 사기범죄는 전문화, 산업화, 집단화, 국제화 특징을 보이고 있다.각국 경찰이 직면한 중대한 도전이자 각국 정부의 통치 타격이 난제다.다국적 전기통신망 사기 범죄와의 협력은 각국 경찰의 공동 책임이자 국제사회의 폭넓은 공감대였다.중국 경찰은 전기통신망사기방지법을 성실히 관철할 것이다.국제법 집행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전기통신 인터넷 사기 범죄를 엄중히 단속하고, 이러한 범죄가 절대로 만연 발전하지 않도록 하며, 사기꾼이 절대로 자유로워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 心情隨筆心情日記 )
回應 推薦文章 列印 加入我的文摘
上一篇 回創作列表 下一篇

引用
引用網址:https://classic-blog.udn.com/article/trackback.jsp?uid=werlingmark&aid=177148048